컨텐츠 내용
-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- [결제] 훈련비 납부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?
-
신용카드 결제 또는 대한상공회의소 계좌로 직접 송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계좌 납부 시 세금계산서는 교육 개강 이후 일괄 발행됩니다.
- [결제]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했어요. 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?
-
무통장입금(계좌이체)으로 수강료를 납부하신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hmkim027@korcham.net 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 (수강신청자명/계산서 수신 이메일/담당자 기재 필수)
대한상공회의소 담당자가 해당 교육 개시일 이후 직접 계산서를 발급할 예정입니다.
- [결제] 훈련비는 기업이 먼저 납부한 뒤 환급받는 건가요? 아니면 선지급 되나요?
-
기업이 먼저 납부 하신 뒤, 재직자 훈련생이 과정을 수료하시면 환급 신청의 절차를 거친 뒤 교육비를 환급해드립니다.
- [결제] 중소기업 근로자 주도 훈련은 자부담이 발생하는 교육인가요?
-
중소기업 근로자 주도 훈련 과정은 기업에서 수강료를 납부하며, 정상 수료 시 기업이 납부한 금액의 90%가 환급됩니다.
따라서 훈련생 개인이 납부하는 자부담 교육비는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