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-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- [기타] 출석체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-
출석은 고용노동부의 출결관리 기준에 따라 HRD-Net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이 진행됩니다.
교육 시작 전 수강생분들께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안내드리고 있으니 핸드폰에 설치하시고, 로그인하여 준비를 부탁드립니다.
- [기타] 제가 신청한 교육 과정이 모집 인원 부족시 취소될 수 있나요?
-
교육 개설에 필요한 최소 인원 미달인 경우 교육과정이 취소되거나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개별적으로 안내를 드리며, 폐강의 경우 납부하신 훈련비는 전액 환불 됩니다.
- [기타] 수강 신청했는데 '나의강의실' - ';강의실입장' 메뉴를 이용할 수가 없어요
-
현재 WORK.AI 교육의 경우 집체교육 (집합교육)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'나의강의실' - '수강현황' - '수강중인 과정' - '강의실 입장' 메뉴는 온라인교육을 위한 학습방으로
집합교육 과정의 경우,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[기타] 점심식사 또는 식비가 제공되나요?
-
식사가 제공되는 경우는 해당 교육과정 상세페이지에서 안내될 예정입니다.
그 외에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[기타] 수강 신청을 취소 하고 싶어요.
-
수강 취소는 나의강의실 - 결제내역조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를 통한 자동 취소(영업일 기준 3~14일 소요), 계좌 입금의 경우 담당자 확인 후 환불 처리(영업일 기준 최대 14일 소요) 됩니다.
- [기타] 수료 후에도 교육 자료를 다시 볼 수 있나요?
-
아니요, 집체(집합) 과정으로 운영되는 교육의 경우 교육일에 지급된 자료 외에 별도로 사이트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.